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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결제 및 추심활동, 차량등록대행, 고객서비스(각종 부가 서비스 포함), 할부 및 금융대출 관련 신용평가/신용정보조회, 설문조사, 품질향상을 위한 정보확인, Recall 관련 업무, 차량점검 및 보증수리를 포함한 각종 차량 수리 서비스, 사고조사, 고객불만처리, 도난방지관련 부품 주문, 차량 사고 조사 의뢰인(소유자/대리인)에 대한 사실 확인, 차량의 인도, 차량의 수령, 품질 조회 및 확인, 구매 전·후의 이미지 및 의견 확인, 사고 조사 의뢰 대상 차량에 대한 사실 확인 등(신용정보의 경우 리스 사용 고객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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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업무시스템을 개선 및 관리하는 등 당사의 서비스를 평가하고 개선, 혼다코리아와 그 계열사들의 데이터 분석 및 고객관계 관리 프로그램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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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제공받는자 | 정보 이용목적 | 개인정보 항목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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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딜러사 |
(주)안호모터스 케이씨씨모터스(주) (주)디쓰리모터스 (주)제이원모터스 (주)케이에스모터스 (주)거북 (주)비전오토모티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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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사이클 딜러사 |
강남딜러 강북딜러 광주딜러 대구딜러 부산딜러 인천딜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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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
DB손해보험주식회사 티피에이코리아 주식회사 |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모션 운영 및 제공 | 개인정보 : 성명, 연락처 차량정보 : 차량번호, 차대번호 |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상품의 가입 기간 종료 시 까지 |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해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이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하는 업무의 변경이 발생할 경우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된 경우 웹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번호 | 이벤트 | 수탁자 | 위탁업무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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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이벤트 | (주)벨루스커뮤니케이션즈 |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2 | 설문조사 | (주) 컨슈머인사이트 (주) 마크로밀 엠브레인 |
고객만족도 조사, 브랜드 조사 |
3 | 고객 평가단 | 주식회사 칸타코리아 | 고객만족 평가단 운영 |
4 | 고객센터 | (주)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 고객의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영업인계, AS 문의 대응 등 |
5 | 실명인증 | NICE 평가정보(주) | 본인확인이 필요한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
6 | 시스템 운영 | 에프원테크시스템즈㈜ | 웹사이트 운영관리, 웹사이트 고객 문의 응대, 시스템 운영/유지 보수 |
7 | 시스템 관리 | (주)엘지씨엔에스 | Cloud Hosting Service |
8 | SNS채널 | (주)엠티에스컴퍼니 (주)프리즘 커뮤니케이션 |
카카오채널, 비즈메시지, 서비스 |
9 | 혼다 커넥트 서비스 | Honda Motor Co., LTD. Asian Honda Motor Co., Ltd. | 커넥티드카 서비스 제공 |
회사는 위의 표 9번 항목과 같이 커넥티드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업무를 국외 법인인 Honda Motor Co., LTD. 및 Asian Honda Motor Co., Ltd에 아래와 같이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신자(정보관리자의 연락처 정보) | 개인정보 이전 상대국 | 이전일 및 이전방법 | 이전 대상 개인정보 | 수신자들의 이용 목적 | 수신자의 정보 보유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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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n Honda Motor Co., Ltd. | 태국/싱가포르 | 수집 시점에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하여(AWS S3) |
제1항에 기재된 고객 정보, 차량 프로필 정보 |
제2.1항에 기재된 목적 | 목적 달성 시 (위탁계약 만료 포함) 또는 귀하가 동의를 철회할 때까지 |
Honda Motor Co., LTD. | 일본/싱가포르 | ||||
Honda R&D Co., LTD. | 일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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