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the power of Dreams HONDA the power of Dreams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혼다코리아(이하 "회사"라 한다)가 인터넷상에서 제공하는 온라인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사항을 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제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 "본인인증 서비스"라 함은 본인인증을 거쳐야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본인인증"이라 함은 이용자가 실제 본인과 일치하는지를 검정하는 것으로 별도의 신원확인절차를 통하여 수행되며, 휴대폰 등에 의하여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제공한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의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본 약관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을 통해 게시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회원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변경되는 내용을 명시하여 초기 서비스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이를 공지합니다.
회사가 제2항에 따라 변경된 약관을 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별도로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원이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와 관련하여 별도의 이용약관을 규정할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이 본 약관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가입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에 대한 승낙 및 이용의 제한
제5조에 따른 가입신청자에게 회사는 원칙적으로 웹사이트 계정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기술상 계정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이동전화 명의자의 허락 없이 문자메시지(SMS) 인증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 또는 부당한 수단으로 신청하는 경우
  •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이메일(E-mail) 승인 또는 문자메시지(SMS) 인증 등 회사가 정한 인증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 만 14세 미만 아동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등에 대해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않은 경우
  • 회사로부터 회원자격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 기타 위법한 가입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또는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회사가 승낙할 수 없는 경우
제7조 회원 ID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회원 ID와 Password(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회원은 본인의 ID 및 Password(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 및 관계사에 통보하고 회사 및 관계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은 개인 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 확산을 막기 위해 회사의 비밀번호 운영 정책에 따라 본인 인증 후 Password(비밀번호) 변경 절차를 수행해야 하고, 회사의 비밀번호 운영 정책에 따른 비밀번호 변경 절차를 수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의 ID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은 본 약관에 대한 동의로 간주되며, 이용자가 그와 같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 계약이 성립됩니다. 단, 이용자는 언제든지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 시스템 등의 점검, 보수, 교체, 고장, 통신두절, 본 약관에 위배한 행위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3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관련 내용을 이용자에게 게시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으로 서비스 화면을 통한 게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로 유료임을 명시한 서비스에 대해서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본인인증 시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등록하는 등 기타 부정한 수단을 이용하는 경우
  • 이용자가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이용자가 법령위반 또는 공공질서 내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였을 때
  • 이용자가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이용자가 본 약관에 규정된 제반 사항을 위반하거나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본인인증 서비스의 경우 이용자가 본인인증을 위하여 일부 개인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여야만 그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10조 구매신청
이용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를 신청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 약관 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 재화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 결제 방법의 선택
  • 기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절차
회사가 제3자에게 이용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11조 계약의 성립
회사는 제10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이거나, 거래 정황상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한 구매로 판단되는 경우
  • 기타 구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사의 승낙이 제13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의 승낙의 의사 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 가능 여부, 구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2조 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 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무통장 입금, 폰뱅킹, 인터넷 뱅킹 등의 각종 계좌 이체
  • 선불 카드, 직불 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3조 수신 확인 통지,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 확인 통지를 합니다.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6조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4조 재화 등의 공급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 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소비자와 회사 간 재화 등의 공급 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 수단, 수단별 배송 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 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 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6조 청약 철회 등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법 규정에 따릅니다.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음)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및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물품 등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고지하고 이용자의 서면(전자문서포함)동의를 받은 경우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는 회사가 사전에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청약 철회 동의 효과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3에서 정하는 지연 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 이자(이하 "지연 배상금"이라 합니다)를 지급합니다.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그밖에 대통령령이 정하는 결제 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 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이미 재화 등이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된 경우, 회사는 그 재화 등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이용자가 얻은 이익 또는 그 재화 등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으로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4조에서 정하는 범위의 금액의 지급을 이용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상품을 구매하여 적립금을 지급받은 경우 청약철회를 하기 위해서는 이를 회사에 반환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 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8조 게시물의 관리 및 운영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청소년보호법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등을 게시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 회사 기타 타인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 또는 게시판으로 링크하게 한 경우
  •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회사가 게시물이나 자료를 삭제하거나 이동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미리 통지합니다. 다만, 게시물이나 자료가 위법함이 명백하거나 이를 방치하면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9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위 게시물에 대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가지는 한편 혼다코리아 서비스를 이용하여 생성된 게시물들을 상품 등의 연구개발, 서비스 개선, 판촉, 홍보 등의 목적으로 가공, 편집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해당 게시물을 게재한 이용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은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가공, 판매하는 등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20조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의 등록 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합니다.
제21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2조 서비스 이용중지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공공질서 내지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하거나 실행할 경우
  • 타인의 본인인증 정보 등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 기타 관련 법령이나 본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서비스 이용중지의 해제
전조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서비스 이용중지에 대하여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24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그에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예상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2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인인증에 이용될 수 있는 정보(예를 들어, 아이핀 아이디와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등) 및 장치 등에 대한 관리의 책임을 부담하여, 이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본인인증에 이용될 수 있는 자신의 정보가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해당 정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본인인증 시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등록하는 등 기타 부정한 수단의 이용
  •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임의적인 변경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기타 건전한 이용을 저해할 수 있는 행위
  •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행위를 하거나 서비스 및 데이터의 내용을 무단으로 전재, 복제, 전송, 배포하는 행위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6조 손해배상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귀책사유가 없는 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7조 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이용자가 본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자신의 개인정보를 부실하게 기재∙관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8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및 정보제공
회사가 본인인증 서비스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해당 이용자가 회사에 미리 제공한 전자우편주소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휴대폰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방법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게시판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인인증 서비스 이용자에게 해당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전자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29조 일부 무효
관련 법령 등에 의하여 본 약관의 일부 규정이 무효가 될 경우, 나머지 규정만으로 그 목적 달성이 불가능하거나 이용자에게 부당하게 불리하지 아니하는 이상 본 약관은 그 효력을 유지합니다.
제30조 재판관할 및 준거법
혼다코리아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당사자가 합의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3년 4월 11일부터 적용됩니다.

Honda 고객센터

1588-3250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